네스프레소, 이색 소비자 이벤트...'체험하고 선물받자'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프리미엄 캡슐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여름을 맞아 캡슐커피머신 'U(유)'와 우유 거품 제조기 '에어로치노'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체험단 신청은 U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nespresso-campaign.co.kr)에서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으며, 총 400명을 선정해 U 체험킷을 무상으로 대여한다. U 체험킷은 네스프레소 U 머신, 에어로치노, 캡슐, 컵세트, 아이스 레시피 카드 및 캡슐 재활용백으로 구성된다.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오는 9월2일까지 4회에 걸쳐 100명씩 총 400명에게 U 체험킷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선정된 체험단은 각 기수별로 오프라인 발대식에 참석하게 된다. 청담동 네스프레소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개최되는 발대식에서는 U 체험킷의 자세한 사용법과 함께 네스프레소 아이스 레시피를 배우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교육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체험단들에게는 발대식 참가 외에 U 체험킷 사용기 2개 이상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하는 미션이 주어지며, 체험 종료 후에는 미션 결과에 따라 우수 미션 수행자 총 70명에게 U 머신 및 에어로치노, 컵세트 등 네스프레소 머신과 액세서리를 증정한다.조지 개롭 한국 네스프레소 사장은 "무더운 여름철에는 얼음을 띄운 맛있는 아이스 커피가 최고의 선택"이라며 "네스프레소는 최상의 아이스 커피를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해 성황리에 진행됐던 픽시 체험단에 이어 시즌2로 이번 U 체험단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