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제로 0.00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하이트진로음료는 지난 6일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 0.00'이 출시 100일을 맞아 200만캔 판매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지난해 11월 출시된 이 제품은 무알코올 음료라는 새로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기심과 알코올을 대체할 수 있는 음료라는 특성으로 눈길을 끌었다.첫 달 판매량이 당초 월평균 목표 판매량의 3배를 넘어섰다.강영재 하이트진로음료 대표는 "하이트제로 0.00의 여러가지 시리즈와 무알코올 매실주, 무알코올 막걸리 등도 추가로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것"이라며 "더욱 다양한 무알코올 음료가 출시되면 일본처럼 우리나라도 하나의 큰 시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이현주 기자 ecolhj@<ⓒ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현주 기자 ecolhj@ⓒ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