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노홍철' 광고모델 됐다고 하더니만'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방송인 노홍철이 슈즈브랜드 크록스의 봄·여름 시즌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크록스는 노홍철을 통해 즐겁고 편안한 스토리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신성아 크록스 코리아 마케팅팀 이사는 "노홍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친근한 이미지 등이 크록스 브랜드와 부합한다"고 발탁 배경을 밝혔다. 노홍철은 다음달 8일부터 시작되는 크록스의 보트 캠페인(Boat Campaign)의 홍보대사로 나선다.임혜선 기자 lhsro@<ⓒ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혜선 기자 lhsro@ⓒ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