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한국산업브랜드 파워지수 10년 연속 1위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락앤락(대표이사 김준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3년 한국산업브랜드파워지수(K-BPI) 밀폐용기 부문에서 10년 연속 부동의 1위를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012년 10월부터 3개월 간 서울·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 남녀 1만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조사에서 락앤락은 3개 밀폐용기 브랜드 중 브랜드파워 종합지수 총점 831.1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락앤락은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친환경 소재의 주방생활용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내분비계장애 의심물질 우려가 없는 '비스프리', 전자레인지·식기세척기는 물론 오븐에서도 안전한 내열유리 소재의 '락앤락글라스'와 더불어 조리용품, 수납용품, 유아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오고 있다. 이경숙 락앤락 이사는 "10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되며 주어진 골든브랜드 수상은 친환경과 안전에 중점을 둔 제품정책과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이뤄진 것"이라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환경과 건강, 그리고 안전을 최우선시한 제품개발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할 수 있도록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이번 골든브랜드 수상을 기념,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에서 3월 한달 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회원 등록 시 배송비 2500원만 내면 에코 슬림물병, 컬러 스포츠핸디 물병, 마운틴 고리물병 등 락앤락의 인기 제품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락앤락 전국 31개 직·가맹점에서도 특별행사를 통해 밀폐용기와 보온도시락, 수납, 레저용품을 20~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이지은 기자 leezn@<ⓒ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이지은 기자 leezn@ⓒ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