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뮤비, K팝 최단시간 유튜브 조회수 2천만 돌파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소녀시대의 정규 4집 앨범 타이틀 곡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 뮤직비디오가 K팝 사상 최단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7일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오후 5시 공개된 '아이 갓 어 보이' 뮤직비디오가 공개 5일 만인 6일 저녁 무려 2,000만뷰를 돌파했다"라며 "지금까지 유튜브에 공개된 K팝 뮤직비디오 사상 최단시간 만에 2,000만 조회 수를 돌파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지난 1일 출시된 이번 앨범은 한터차트, 핫트랙스, 알라딘 등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에서 주간 차트 1위에 올랐으며, '아이 갓 어 보이' 역시 멜론, 네이버, 올레뮤직, 몽키3 등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도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지난주,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 갓 어 보이'의 컴백 무대를 선사한 소녀시대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차별화된 무대로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으며, 지난 5일 강남역에서 개최된 'V 콘서트'로 강남 일대를 마비시켜 소녀시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아이 갓 어 보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최준용 기자 cjy@<ⓒ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대중문화부 최준용 기자 cjy@ⓒ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