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텔레캅, '고객안전 넘어 고객감동 실천'

KT텔레캅 영업사원들이 22일 열린 '고객감동 실천결의 대회' 행사에서 고객응대 역할바꾸기 상호체험을 하고 있다.

무인경비 전문업체 KT텔레캅(대표 신병곤)은 지난 22일 본사 대강당에서 영업사원을 대상으로 '고객감동 실천을 위한 결의 대회'를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결의대회에는 KT텔레캅 영업사원 200여명이 참석해 고객감동 실천결의문과 서약서를 작성 했으며, 창의적인 고객응대와 비즈니스 매너관리 등에 대한 교육도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영업사원은 "참석자가 역할바꾸기 형식으로 고객응대 활동에 대한 상호체험을 실시하고 개선점을 공유할 수 있어서 고객응대 서비스의 질을 한 층 높이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KT텔레캅 관계자는 "최근 신병곤 사장 취임이후 위기경영 100일 작전을 통해 다각적인 경영혁신 노력을 기울이는 가운데, 고객감동 실천과 시장경쟁력 확보를 위해 이번 결의대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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