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이 ‘투스카니 파스타’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구매유도를 위한 광고 및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피자헛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
참가 대상은 전문대 및 4년제 대학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대학생과 대학원생들이며, 개인 및 팀 단위 참가가 가능하다.
2일 오픈하는 공모전 공식 사이트(www.pizzahutidea.co.kr)를 통해 관련 정보의 확인이 가능하며, 마케팅 기획서 부문과 인쇄 광고 부문의 접수는 10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수상결과는 다음달 27일 온라인 공지 및 개별 통지할 예정이며, 대상 1팀과 각 부문별 금상 및 은상 각 1팀에게 총 10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또한 투스카니 상에 선발된 100팀에게는 투스카니 파스타 시식권을 수여하고, 공모 기간 동안 매주 공모전 사이트에서 실시하는 이벤트를 통해 총 1000명의 참가자에게 투스카니 파스타 시식권을 증정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