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듀아시아 유학원, “필리핀/말레이시아 영어캠프” 마감 임박

시계아이콘01분 0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최봉석 기자]


자녀의 여름방학을 앞두고 여름캠프를 알아보는 학부모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자녀의 영어 교육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만큼 영어캠프 관련 업체들의 종류와 프로그램도 많아져 선택의 어려움이 많다. 특히, 영어권 나라인 필리핀, 말레이시아는 한국과 가깝고 편의시설과 관광지가 많아 오래전부터 학부모 사이에서 영어캠프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어떤 업체가 자녀를 믿고 맡길 수 있을지 선택하는 것은 어렵다.

에듀아시아 유학원, “필리핀/말레이시아 영어캠프” 마감 임박 에듀아시아 유학원 2015 주니어 영어캠프
AD


현재 주니어 영어캠프 4주 / 6주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에듀아시아 유학원에서는 해외에서 자녀들을 안전하게 믿고 맡길 수 있는 가디언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유명 관광지 중 한 곳인 필리핀 따가이따이 사트로얄 리조트와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에서 수업을 진행하며 이곳은 모든 시설이 영어교육을 중심으로 최적화되어있는 곳이다.

가디언시스템은 현지 청원경찰의 순찰로 24시간 안전하게 보호되는 체계적이고 안전한 관리 시스템 안에서 생활하므로 영어에만 집중하여 공부할 수 있다. 또한, 주말여행이나 다양한 엑티비티 활동을 진행하는 경우에도 필수적으로 동반하여 자녀들을 안전하게 지켜낼 수 있다.


앉아서 암기만 하는 공부가 아니라 현지에서 보고 배우는 활동들을 통해 영어를 더욱 친숙하고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단기 영어캠프의 최대 단점인 일회성 영어캠프를 보완하기 위해 전화영어, 화상영어를 통한 참가학생들에 대한 후속 프로그램까지 준비되어있어 개별상담을 받아본다면 자녀의 영어공부에 대한 고민을 쉽게 해결할 수 있다.


에듀아시아 유학원 주니어 영어캠프를 맡은 정은성 팀장은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이 캠프선택에 있어서 고민하는 요소들이 있습니다. 안전, 관리, 교육의 질, 비용, 만족도, 경험 등 이 모든 사항을 다 만족하게할 수 있는 캠프를 만들기 위해 수년간 노력해왔으며 지금도 지속해서 개선하고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고민을 알기에 자녀를 가진 학부모의 입장에서 프로그램을 기획하였습니다. 그 노력이 학생과 학부모들의 마음을 움직일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라며 영어캠프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감을 밝혔다.


에듀아시아 유학원은 주니어 영어캠프 참가자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다가오는 6월 19일까지 사전예약시 부모동반 자녀 1인에 대한 항공비를 포함, 350만원으로 저렴하게 필리핀 영어캠프를 다녀올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영어캠프 예약 및 할인혜택에 대한 자세한 문의나 모집요강은 에듀아시아 유학원 홈페이지(http://www.eduasiauhak.com) 또는 문의전화(02-6253-7600)로 확인할 수 있다.




최봉석 기자 mr100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