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취재본부 조충현기자
글로벌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대표 강재형)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HOT한 여름, COOL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여름방학 동안 놀면서 진로 교육까지 잡을 기회를 제공한다.
키자니아 부산은 BC카드와 손잡고 '2인 가족 반일권'을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총 선착순 1500명 대상이며 출시 열흘 만에 80% 이상 소진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BC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가상자산 플랫폼 '빗썸' 신규 회원에게는 '키자니아 2인 가족 반일권'을 무료로 증정하며 키자니아 전용 화폐인 50 키조(KiZO)도 함께 제공한다.
학기 중보다 여유로운 여름방학은 아이들의 진로교육을 체험형으로 심화할 수 있는 적기다. 키자니아는 이를 겨냥해 지난 6월 '시티즌 멤버십'을 출시, 9만9000원에 2인 가족 반일권 3매와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이 멤버십에는 ▲이용 당일 가족 2인 50% 추가 할인 ▲50키조 추가 증정 ▲캐릭터 굿즈·간식 할인 쿠폰 등이 포함돼 있어 가성비 높은 진로체험 프로그램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키자니아 부산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교육적 가치와 놀이 경험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한정 체험과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며 "방문 전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HOT한 여름, COOL한 할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자니아 부산 25년 여름방학 할인 프로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