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미닉스 미니 식기세척기, 상반기 판매량 2배 증가

"2030 1인 가구 중심 인기"

앳홈 미닉스(Minix)의 미니 식기세척기 올해 상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00%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2023년 1월 첫 출시된 미닉스 미니 식기세척기는 세척, 안심 보관, 살균 열풍 건조를 하나로 결합한 3 in 1 제품으로, 무설치·무타공 방식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일반 전자레인지 크기에 2단 트레이 설계로 넉넉한 수납력을 확보해, 음식물처리기 및 미니건조기 제품과 함께 20~30대 1인 가구를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미닉스 미니 식기세척기 프로. 앳홈

지난해 업그레이드 출시된 미닉스 미니 식기세척기 PRO(프로)는 55도 안심 건조 기능을 통해 주방 도구의 살균·탈취는 물론, 식기에 물 얼룩이 남지 않는 완벽한 건조를 도와준다. 특히 손 설거지 후 건조 및 살균 기능만 별도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상황에서 실용성을 더했다.

이 밖에도 미닉스는 건조, 탈취, 살균, 의류 관리 기능을 갖춘 미니 건조기 PRO+(프로 플러스)와 자동으로 처리, 보관, 절전 기능을 갖춘 더 플렌더 PRO(프로)를 잇달아 선보였다.

미닉스 관계자는 "소비자의 일상에 꼭 필요한, 작지만 효율적인 가전을 구현하려는 제품 철학이 반영된 결과"라며 "앞으로도 사용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강화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바이오중기벤처부 이성민 기자 minut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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