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민기자
시몬스가 서울시 광진구 군자동에 '시몬스 맨션 광진점'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본사에서 인테리어, 진열제품, 홍보 등 매장 운영에 관련한 제반 비용 100%를 지원하는 위탁 판매점으로, 이번에 오픈한 광진점은 광진구 내 유일한 시몬스 침대 매장이다.
시몬스 맨션 광진점. 시몬스
주변에 대형 가전매장과 대형 마트가 들어선 핵심 상권에 자리했을 뿐만 아니라,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밀집해 이사를 계획 중인 가족 단위 고객과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 등 다양한 고객층이 유입될 것으로 보인다.
매장 내부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젤몬, 에디슨, 윌리엄, 지젤 등이 진열돼 있으며, 최근 리뉴얼해 출시한 마르코니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스테디 셀러 켈리, 루실, 로렌 등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1인 가구 및 자녀 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부터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구현해 주는 그레이트킹(GK) 사이즈까지 여러 사이즈가 비치돼 고객의 취향 및 수면 습관, 침실 환경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프레임을 비롯해 베딩, 퍼니처 등도 비치돼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조화롭게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경험이 가능하다.
시몬스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모든 사은품은 선착순 증정하며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