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하이프로틴 도우 디지털 콘텐츠 조회수 300만 돌파

하이프로틴 도우 출시 이후 판매량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 대비 27% 증가

도미노피자는 하이프로틴 도우 광고와 관련 디지털 콘텐츠가 조회수 300만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5월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혁신의 의미를 담은 미션 H 캠페인을 진행,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과 저속노화 및 헬시 플레져 트렌드를 겨냥한 '하이프로틴 도우' 출시와 함께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선보였다.

도미노피자 하이프로틴 도우 광고 이미지 [사진=도미노피자]

먼저 도미노피자의 모델 손흥민 선수가 출연한 광고에서는 손흥민 선수 일러스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을 통해 하이프로틴 도우의 우수성을 재치있게 표현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하이프로틴 도우와 미션 H를 테마로 한 디지털 컨텐츠 3종 '핫한 여름', '흡족한 회식', '확실한 효도'를 공개하며 전 세대들로부터 공감과 재미를 이끌어냈다. 이러한 디지털 컨텐츠들의 성공에 힘입어 도미노피자의 하이프로틴 도우는 2023년 출시된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 대비 판매량이 약 27% 증가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한편 도미노피자의 하이프로틴 도우는 라지 도우 기준 2조각으로 계란 2개분의 단백질(약 13g)을 섭취할 수 있는 고단백, 고식이섬유 도우다.

유통경제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