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日 사가현 특집 프로모션…편도 3만9900원부터

이달 30일까지 선착순 판매
할인 코드·무료 리무진 혜택

티웨이항공은 일본 사가현 특집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일본 사가현 특집 프로모션. 티웨이항공 제공

프로모션은 이달 30일까지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웹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인천~사가 노선 항공권을 유류할증료·공항세 포함 1인 편도 기준 3만9900원부터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일부 기간을 제외하고 오는 10월 25일까지 탑승하면 된다.

선착순 초특가를 놓쳤더라도 할인 코드 '사가'를 입력하면 15% 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 여기에 2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 특별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또 오는 9월 29일까지 사가현을 여행하는 탑승객 대상으로 도심으로 가는 무료 리무진 버스를 운영한다. 사가국제공항 도착 후 1층 관광안내소에서 탑승권을 제시하면, 당일 전용 승차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도심까지 약 30분 소요된다.

인천국제공항에서 약 1시간 40분 거리인 사가현은 현재 티웨이항공이 국적사 중 유일하게 주 4회(월·수·금·일요일) 단독 운항하고 있다. 스케줄 등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렌터카, 숙소 할인, 리무진 택시 등 특별 제휴 혜택도 찾아볼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아름답고 고즈넉한 분위기가 매력인 소도시 사가현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티웨이항공과 함께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항상 안전 운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산업IT부 노경조 기자 felizk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