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모바일 앱 ‘마이 에쓰오일’ 사용자 급증

누적 다운로드 수 200만건 돌파

에쓰오일()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마이 에쓰오일(MY S-OIL)'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최근 200만건을 돌파하여 사용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에쓰오일 마곡 TS&D센터 전경. 에쓰오일 제공

마이 에쓰오일 앱의 '빠른 주유' 기능은 등록된 카드와 포인트, 쿠폰을 활용해 실물 카드 없이 간편하게 주유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주유 유종과 결제금액을 미리 설정해두면 반복 선택 없이 동일 조건으로 손쉽게 주유할 수 있다.

에쓰오일은 오는 9일까지 마이 에쓰오일 앱 '빠른 주유' 기능을 통해 4만원 이상 주유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주유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초 이용자에게는 7000원, 기존 이용자에게는 2000원 주유 쿠폰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마이 에쓰오일 앱은 보너스 포인트 자동 적립, 에쓰오일 주유소별 편리한 가격 조회, 모바일 상품권 등록 및 사용, 종이 영수증을 대체해 자원 절약과 환경 보호에 기여하는 전자영수증 발급 등의 기능도 제공 한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주유할 수 있도록 결제 환경을 지속해서 개선하고,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산업IT부 심성아 기자 hea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