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민기자
일교차가 크고 미세먼지·황사가 찾아오는 봄은 건강 관리가 까다로운 시기다. 이럴 때 미네랄이 풍부한 물을 마시면 노폐물 배출과 신진대사를 원활히 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교원 웰스의 ‘아이스원 얼음정수기’는 정수된 물에 미네랄을 풍부하게 제공하는 기술이 적용됐다. ‘미네랄+필터시스템’을 통해 물속 유해물질은 99.9% 제거하면서 미네랄을 함유한 물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의 ‘카본 미네랄 필터’와 ‘나노 미네랄 필터’를 거치면 체액과 비슷한 약알칼리성 물을 제공, 일정한 미네랄 함유량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교원 웰스의 '아이스원 얼음정수기'. 교원 웰스 제공
미네랄 얼음도 이 제품만의 차별화된 강점이다. 얼음에도 미네랄이 들어있어 여름철에도 건강하면서 시원하게 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얼음은 여름철 10잔의 아이스 음료를 한 번에 만들 수 있을 정도로 넉넉히 제공된다. 이는 교원 웰스가 자체 개발한 이중관 냉각 기술을 활용해 제품의 사이즈를 기존 자사 모델 대비 31% 줄이면서 1㎏ 대용량 아이스룸 공간을 확보한 덕분이다.
관리 편의성도 높였다. 물과 얼음이 닿는 아이스룸과 출수부 커버를 간편하게 분리, 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출수 코크부터 출빙 코크, 얼음 트레이, 아이스룸까지 4중 UV 살균 시스템도 탑재해 늘 신선한 물과 얼음을 맛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아이스원은 교원 웰스만의 차별화된 정수 성능으로 사시사철 건강하고 깨끗한 물과 얼음을 제공한다"며 "정수기 물맛 품평회에서 정수기 부문 최고등급인 ‘그랑 골드상’을 수상해 물맛까지 좋은 아이스원으로 봄철 건강 챙기시길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