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KIMA 평가서 '육아용품' 주요기업 선정

소비자 평가를 기반으로 조사하고 발표
브랜드 인지도·고객 소통 만족도 등 높은 점수

깨끗한나라는 ‘2024 KIMA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에서 생활분야 육아용품 부문 주요기업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깨끗한나라 관계자가 ‘2024 KIMA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에서 육아용품 주요기업으로 선정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깨끗한나라 제공

이번 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KCA한국소비자평가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주요기업에 대한 소비자 평가를 기반으로 조사하고 발표한다. 주요기업은 소비자 중심의 가치를 중시하며 독보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소비자들로부터 신뢰와 인정을 받은 기업을 의미한다. 지난 7~9월 각 산업군을 대상으로 소비자들의 일상 소비 생활과 밀접한 업종을 선별한 뒤 상세 분야 및 부문을 나눠 평가를 실시했다.

깨끗한나라는 ‘제품·서비스 품질 만족도’, ‘브랜드 인지도’, ‘고객 소통 만족도’ 등 여러 항목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소비생활과 밀접한 육아용품 산업군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한 점을 인정받았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깨끗한나라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큰 감동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바이오중기벤처부 금보령 기자 gol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