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커, 청정 닭고기 브랜드 ‘청정강원닭’ 런칭

국내 최초 닭고기 브랜드 마니커가 청정 닭고기 브랜드 ‘청정강원닭’을 새롭게 런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청정강원닭은 강원도의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마니커만의 특화된 사육기술을 적용해 탄생한 브랜드로 지역 농가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1등급 무항생제 닭고기를 생산한다.

강원도지사 품질보증 인증을 획득한 청정강원닭은 항생제나 성장촉진제를 사용하지 않는 사육 방식으로 소비자의 건강을 적극 고려했다. 또한 엄격한 품질 관리와 검사 과정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만을 엄선해 제공한다.

마니커는 ‘청정강원닭’ 신선육 10종을 출시하며 상품군을 대폭 확대했다. 신규 제품은 ▲가슴살 ▲북채 ▲닭다리살 ▲윙 ▲봉 ▲안심 ▲절단육 ▲백숙용생닭(11호, 12호, 15호)으로 구성된다.

마니커 관계자는 “신규 브랜드 ‘청정강원닭’은 닭고기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극대화했고 풍부한 단백질과 낮은 지방 함량으로 건강한 식단 구성에 최적화돼 있다”며 “이번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대한민국 최초 닭고기 브랜드’라는 위상에 걸맞게 소비자에게 더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청정강원닭 신선육 10종은 마니커몰, 네이버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증권자본시장부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