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진남성클리닉 광주점, 기부자 모임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이현승 유로진남성클리닉광주점 원장이 사랑의열매 개인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 광주 177호 회원으로 가입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광주 사랑의열매 2층 나눔문화관에서 진행된 가입식은 박철홍 광주 사랑의열매 회장, 김동기 광주 아너 소사이어티 대표, 이현승 유로진남성클리닉광주점 원장과 가족, 박흥철 광주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및 관계자가 함께했다.

이현승 신규 아너는 “평소 병원에 오시는 환자분들을 비롯하여 많은 이해관계자들과 소통하면서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접하고, 기부에 대한 생각을 가져왔다”며 “이번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도우면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효과적으로 기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박철홍 광주 사랑의열매 회장은 “적지 않은 금액을 기부한다는 것은 쉽지 않은 결정이었을 텐데, 지역사회를 더욱 밝게 만들기 위해 기여해주시는 마음이 너무 따뜻하게 느껴진다”며 “사랑의열매를 믿고 함께해주신 만큼 전해주신 성금이 더욱 효과적으로 의미 있는 곳에 사용되고, 이를 통해 또 다른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호남팀 호남취재본부 박진형 기자 bless4y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