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립앤치크' 출시

맑은 색감과 투명한 광택감으로
여름 글로우 메이크업에 알맞아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헤라가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와 '센슈얼 립앤치크'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맑은 색감과 투명한 광택감을 가고 있어 생기 있는 여름 글로우 메이크업 룩에 알맞다.

먼저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는 헤라의 베스트셀러 틴트 중 하나다. 빈틈없이 밀착되는 맑은 색감과 광택감이 특징이며 여러 번 덧바를수록 컬러감이 쌓여 선명한 색감을 연출할 수 있다. 헤라는 이번 여름 신규 색으로 핑크 베이지 톤의 '클루리스'와 상큼한 자두를 연상하게 하는 '플럼 프렙' 2가지 색상을 출시했다. 신제품 출시로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는 총 8가지의 다채로운 색 라인업을 갖게 됐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센슈얼 립앤치크는 입술과 볼에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맑은 색감이 피부 본연의 톤 위에 얇게 배어 나와 투명한 생기를 부여한다.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뉴트럴 톤의 '동백' 색감을 포함하여 총 3가지로 출시한다. 함께 출시한 '란제리', '얼리 라벤더' 색상은 '헤라 센슈얼 누드 글로스'의 베스트 색으로 립앤치크 제형으로 맑고 투명하게 재해석했다. 입술과 볼에ㅊ스며 녹아드는 제형으로 여러 번 쌓아 올려도 뭉침 없이 맑은 발색이 가능하다.

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와 센슈얼 립앤치크는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판매된다. 온라인에서는 아모레몰과 헤라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통경제부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