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다운 아름다움 듣다'…아모레퍼시픽, '뉴뷰티 스토리 전시'

고객 1000명 인터뷰 전시회로 구성
17일까지 아모레성수서 무료 관람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17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뉴뷰티 스토리 전시(New Beauty Story Exhibition): 1000명의 나다운 아름다움을 듣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뉴뷰티 스토리 전시에 마련된 전시월[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자기다움'을 오늘날의 '새로운 아름다움(뉴뷰티)'으로 제시하고, 고객 1000명을 직접 만나 '나다운 아름다움'에 대한 생각을 들었다. 고객 인터뷰를 재구성해 마련한 이번 전시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뉴뷰티 이야기를 전달한다.

이번 전시는 사람들이 답한 자신만의 아름다움은 물론 꿈과 행복, 스스로를 사랑하는 방법 등에 대한 이야기가 사진과 음성, 영상의 형태로 생생하게 담겨 있다. 관람객들은 다른 이들의 생각을 들여다보며 자신만의 아름다움은 무엇인지 고민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전시장에는 뉴뷰티 포토부스와 직접 기재하는 메시지 카드 등 자기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돼 있다.

또 관람객들은 '정해진 방향은 없다'라는 철학을 지닌 액세서리 브랜드 '논논'과 제작한 아모레퍼시픽 '유니크링' 증정 이벤트와 인물화로 나다운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임정아 작가와 함께하는 '초상화 프로젝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전시는 별도 예매 없이 현장 방문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유통경제부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