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아이팰리스 강동 센텀Ⅱ' 12월 분양 예정

- 총 96가구 중 80가구 일반분양
- 길동역·강동역 더블 역세권

강남4구 중 한 곳인 강동구에 ‘에스아이팰리스 강동 센텀Ⅱ’가 12월 분양될 예정이다.

‘에스아이팰리스 강동 센텀Ⅱ’는 서울시 강동구 길동 일대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0층, 아파트 96가구(일반분양 80가구), 업무시설(오피스텔) 12실 규모로 조성된다. 대다수가 원룸형 상품으로 구성된 길동역 일대에서 1.5Room부터 3Room까지 다양하게 구성한 점이 특징이며, 상업시설도 들어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에스아이팰리스 강동 센텀Ⅱ’는 선 시공 후 분양 단지로 공사 중단 및 건설사 부도 걱정 없이 계약 후 빠른 입주가 가능하며, 서울에서 찾아보기 힘든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취득세도 1.1%의 기본세율만 적용받아 세금 부담이 적다.

입지도 우수하다. 우선 도보 약 2분 거리에 지하철 5호선 길동역이 위치하고, 강동역도 도보 10분 거리 내 위치해 더블 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인근에 위치한 올림픽대로를 통해 강남, 송파로 접근성이 우수하며, 천호IC, 천호대로, 하남대로 등 광역교통망도 확보했다.

인근으로 △지하철 8호선 연장 △지하철 9호선 연장(4단계) △5호선 직결화(상일~마천) △서울~세종 고속도로 개통 등 다양한 교통개발호재가 추진되고 있는 만큼 향후 교통환경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천동초, 길동초, 동신중 등을 도보로 통학 가능하고, 강동도서권, 천호도서관도 가깝다. 현대백화점, 이마트, 롯데시네마, 성심병원, 로데오거리 등 편의·문화시설도 가까이 있다. 아울러 길동생태공원, 일자산, 한강공원 등 자연환경도 풍부하다.

단지 바로 앞 길동역부터 천호역까지 약 2km 구간에는 △천호지구 지구단위 계획구역 △천호/성내 재정비촉진지구 △천호뉴타운 등 신도시급 도심 재개발 정비사업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어 미래가치도 기대된다는 평이다.

트렌디한 공간설계도 돋보인다. 같은 면적이라도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한 3Bay, 2~3Room 위주의 혁신설계를 적용했다. 또한, 발코니 확장과 시스템에어컨·전기쿡탑을 무상으로 제공해 수요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에스아이팰리스 강동 센텀Ⅱ’ 분양홍보관은 12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디지털마케팅부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