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내 집처럼 민간 임대 아파트 서현위드184 공급

저렴한 임대료로 10년 내 집처럼 사용하다 10년 후 입주자에게 우선 분양하는 장기 민간 임대아파트 서현위드184가 분양한다고 한다.

서현위드184는 전남 장성군 삼계면 상무대아파트 정문 앞 상가지구에 지하 1층부터 지상 20층으로 조성된다. 세대 내 평형은 주택 시장에서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로 184가구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아파트는 생활하기 편리하도록 펜트리와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 마련으로 실용성을 더했고 특히 'ㄷ'자 형의 다이닝 공간이 설계되어 넓은 주방 공간의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 예상한다.

HUG 안심 보증으로 안정된 주거 보장을 할 수 있고 1km 이내에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삼계초, 중,고가 위치하고 있다. 또한 주변에 상무평화공원 과 수양호수공원이 위치하고 있어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상무대로 이전한 군인 및 가족들이 집 구하기가 힘들었는데 임대아파트 공급으로 집 걱정은 조금 덜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광주로 이어지는 광주하남-장성사창 국도도 확장 계획이 있어 빠르게 이동이 가능할 것이라 판단된다. 분양 관계자는 “현재 서현위드184 는 계약금 1천만원과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마케팅부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