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구이데이 맞아 한우 최대 50% 할인

사인머스캣?캠벨포도 등 포도 전품목 할인

홈플러스는 구이데이(9월 2일)를 맞아 내달 6일까지 한우 등 각종 구이류를 최대 반값에 선보이는 한편, 제철 맞은 포도 전품목을 할인하는 '포도유니버스'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모델들이 31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구이데이’와 ‘포도 유니버스’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홈플러스가 구이데이를 맞아 오는 6일까지 한우 등 각종 구이류를 최대 반값에 선보이는 한편, 제철 맞은 포도 전품목을 할인하는 ‘포도 유니버스’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사진제공=홈플러스]

구이용육류는 오는 2일 매장에서 농협안심한우 등심을, 6일에는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반값 판매한다. 캐나다산 돈육 '보리먹고 자란 캐나다산 삼겹살·목심'은 오는 2일부터 이틀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50% 할인한다. 호주산 안심도 오는 3일까지 매장에서 8대 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에, 오는 4~6일에는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소곱창 구이 3종(곱창·막창·모듬)', '부채살 양념구이(600g)', '닭목살 양념구이(500g)'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다양한 품종의 포도를 한 데 모은 '포도 유니버스' 행사도 구이데이 주간에 함께 전개된다. 포도 전 품목을 8대 카드 결제 시 각 2000원 할인(이하 행사가 기준)한다. '홈플러스 신선농장 15Brix 샤인머스캣(1.2kg)', 'GAP 샤인머스캣(1.5kg)'도 할인 대상이다. 또 '무주반딧불 캠벨포도(1kg)'. '대부도/송산 캠벨포도(1.5kg)'. '상주 캠벨포도(1.5kg)', 미국산 '씨없는 적포도·청포도(600g)' 등을 저렴한 가격에 내놓는다.

유통경제부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