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 ‘연일 품절 대란’ 아기세제 런칭 1주년 돌잔치 프로모션 진행

7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베베숲에서 나온 아기 세제가 출시 1주년을 맞아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 1주년 기념 ‘베베숲 홈 돌잔치’는 다양한 이벤트와 최대 혜택가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첫 돌 축하 덕담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으로 금1돈, TWB 타월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세제와 함께 같은 달에 첫돌을 맞이한 아이가 있는 고객 대상으로 베베숲 홈 라인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이번 행사는 아기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젖병&주방세제 구성으로 최대 46% 할인 혜택을 선보이며, 특히 새롭게 출시된 식기세척기 세제도 파격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식기세척기 세제는 아기 젖병 속 유당 찌꺼기부터 식기 기름기까지 식품에 사용하는 베이킹소다 성분으로 말끔하게 세척된다. 또한 EWG ALL GREEN성분으로 안심하고 세정할 수 있으며, 자를 필요 없는 간편 태블릿 타입으로 용량에 따라 최대 2알 정도로 말끔하게 식기를 세척할 수 있다.

한편, 베베숲 홈 아기 세탁세제는 잔여물 걱정 없이 삶은 듯 깨끗하게 세탁되는 제품으로, 향료를 제외한 모든 성분을 EWG ALL GREEN 등급의 안심 성분으로 사용했다. 순한 성분으로도 생활 속 다양한 오염원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으며, 탈취력 테스트를 완료해 꿉꿉한 여름철에도 햇볕에 말린 듯 실내 건조에 탁월한 세제로 자리매김했다.

베베숲 관계자는 “베베숲 홈 세탁세제가 런칭 1년 만에 연일 품절 대란을 일으킬 정도로 많은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 감사드린다”며,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푸짐한 경품과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디지털마케팅부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