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걱정 NO'…홈플러스, 과일 당도보장 프로젝트

고당도 엄선, 할인 판매

홈플러스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여름 과일 당도 보장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홈플러스에서 모델이 여름과일 당도보장 프로젝트 행사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이번 행사에서는 15브릭스 이상 신선농장 샤인머스캣(500g)을 행사카드 결제 시 1만2990원에 판매한다. 복숭아는 6000원 할인, 수박 전 품목은 3000원 할인해준다. 체리자두는 2000원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 신선농장은 지정 농가의 검품 기준을 통과한 후 물류센터에 입고된 복숭아는 자체 당도 검증 절차를 거친다. 상품 패키지에는 투명창을 적용해 장보기 단계에서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를 높였다. 올해 신선농장 운영 품목을 10개로 확대하고, 지정 과일 농장을 연내 1000개로 늘려 품질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수분 보충에 탁월하고 무기질, 비타민 등 영양이 풍부한 과일은 여름철 대표 보양식”이라며 “여름 과일 당도 보장 프로젝트를 필두로 과일 구매 시 중요한 척도인 당도 잡기에 총력을 다해 일 년 내내 맛있는 과일을 고객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