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 선봬

회사 상징 'i' 모티브
일상 벗어난 특별한 경험·설렘 의미 담아

가 17일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인터파크 신규 BI[사진제공=인터파크]

새 BI는 인터파크의 상징인 'i'를 모티브로 사람이 걷는 듯한 형상을 표현했다. 일상에서 비일상으로 이동하며 느끼는 설렘을 나타낸다. 이를 통해 인터파크가 제공하는 항공, 숙박, 레저, 공연, 스포츠 등 다양한 서비스로 일상을 벗어난 특별한 경험과 설렘을 전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인터파크는 다양한 서비스와 차별화된 경험을 강조하는 신규 BI와 함께, 글로벌 여행·여가 플랫폼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최휘영 인터파크 대표는 "인터파크는 혁신적인 기술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엔데믹(감염병 주기적 유행) 이후 증가하는 여행·여가 수요를 선점하며 고속 성장하고 있다"면서 "인터파크만이 제공할 수 있는 비일상의 설렘을 담은 신규 BI를 통해 압도적인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확보해 독보적인 여행·여가 플랫폼으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유통경제부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