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H패션몰' 전면 리뉴얼…해외패션 전문 플랫폼으로 탈바꿈

H패션몰 대표 브랜드 아워레가시.[사진제공=한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 전문기업 한섬은 ‘H패션몰’을 전면 개편해 리뉴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H패션몰은 리뉴얼을 통해 영캐주얼부터 트래디셔널 캐주얼(TD), 컨템포러리, 럭셔리 브랜드까지 해외패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대폭 강화했다. 기존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거와 DKNY, CK캘빈클라인 등 28개 브랜드 외에 스웨덴 패션 브랜드 ‘아워레가시’와 컨템포러리 브랜드 ‘클럽모나코’가 추가 입점한다. 무이, 톰 그레이하운드, 폼스튜디오 등 한섬이 운영 중인 편집숍에서 판매하는 500여 개 해외패션 브랜드도 새롭게 선보인다. 최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내 아시아 첫 단독매장을 연 미국 럭셔리 브랜드 ‘피어오브갓’과 '자크뮈스', ‘토템’, ‘가니’ 등이 대표적이다. 신규 브랜드 입점과 더불어 MZ(밀레니엄+Z세대)세대 고객 유치를 위한 콘텐츠 커머스도 강화한다.

고객의 쇼핑 편의성 향상을 위해 H패션몰에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라이브 방송, 브랜드 캠페인 영상 등 동영상 콘텐츠도 늘린다. PC나 모바일 모두 최적화된 환경을 적용해 접근성도 확대했다. 메인 화면 디자인도 개편해 과거 제품 카테고리와 품목을 나열하는 방식이 아닌 H패션몰이 제안하는 브랜드별 콘셉트와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한 눈에 보기 쉽도록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개선했다.

한섬 관계자는 "독점 계약을 통해 판매 중인 해외 럭셔리 브랜드 아워레가시, 토템을 비롯해 신규 론칭하는 브랜드들도 지속해서 입점해 국내 패션 시장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트렌드를 선도하며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유통경제부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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