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리기자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IFC몰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되는 3일간 산타는 IFC몰 내부를 돌아다니며 방문객들과 기념 촬영을 진행하고 젤리를 선물할 예정이다. 24~25일 양일간은 마칭 밴드가 퍼레이드를 진행,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마칭밴드는 오후 2시와 5시, 하루 2회 공연한다. 구매 고객 대상 무료 이벤트도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솜사탕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캐리커처 드로잉을 제공한다.
IFC몰은 몰 곳곳을 크리스마스 호텔 콘셉트로 장식하고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지친 세상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귀여운 펭귄들이 방문객들의 소원을 받고 배송해주는 이야기를 담았다. 공간마다 특별한 이야기를 담아 공개 중이며 자유롭게 사진 촬영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했다.
IFC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크리스마스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크리스마스 장식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IFC몰 기프트카드 30만원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및 인증샷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IFC몰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