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여행마켓’ 에어부산 코너 찾으면 3만원 할인 … 국내선 모든 노선 3000명에 쿠폰 쏜다

17~18일 부산 벡스코서 총 9000만원 이벤트

국제선 부산-클락 노선도 할인 쿠폰 적용 가능

2021년 항공여행마켓에 차려진 에어부산 부스.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3000명에게 3만원씩 할인, 9000만원 쏜다!

에어부산이 17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항공여행마켓’에 참가해 항공권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올해 3회째인 항공여행마켓은 부산시가 한국공항공사와 함께 항공·여행업계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에어부산은 첫 행사부터 매년 참가해 지역민의 여행 수요를 촉진하고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여행 이벤트 등을 선보이고 있다.

에어부산은 이번 마켓에서 지역민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행사장 내 에어부산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항공권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총 3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부스에 상주하고 있는 에어부산 직원에게 회원 인증을 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 유효 기간은 12월 17일부터 내년 3월 30일까지며 국내선에서는 전 노선에서 사용할 수 있고 국제선은 부산-클락 노선에서 사용 가능하다. 쿠폰 사용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항공여행마켓’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할인과 함께 여행이 주는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며 “항공산업뿐만 아니라 후방산업, 연관 산업의 회복 속도를 보다 낼 수 있는 마케팅을 적극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kimpro7777@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kimpro7777@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