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혜원기자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스쿨푸드는 맥주와 페어링하기 좋은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메뉴는 ▲청양슈림프 순살치킨 ▲중독양념 순살치킨 ▲빅쓰리 순살치킨 ▲골뱅이무침 with 쫄면 총 4종으로 스쿨푸드의 마리와 떡볶이 등 다양한 분식 메뉴와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실속 메뉴로 구성했다.
청양슈프림 순살치킨은 크리미한 청양마요 소스에 청양고추 슬라이스가 더해져 알싸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중독양념 순살치킨은 스쿨푸드의 시그니처인 중독 소스로 양념한 메뉴로 매콤하면서 짭짤한 맛을 자랑한다. 빅쓰리 순살치킨은 앞의 2가지 메뉴와 기존에 판매하던 유자쏘이 순살치킨을 더한 메뉴로 3가지 맛의 순살 치킨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골뱅이무침 with 쫄면은 스쿨푸드에서 직접 만든 비법 소스가 사용된 메뉴로, 약 20여 가지 재료가 들어간 소스에 각종 채소, 골뱅이 한 캔을 통째로 버무려 쫄깃한 쫄면과 함께 제공한다.
신메뉴는 세트 메뉴 구성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순살 치킨뱅이 세트는 골뱅이무침 with 쫄면과 순살치킨 1종을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순살 치맥 세트는 순살치킨 1종과 수입 맥주(하이네켄·스텔라·칭따오) 2종을 선택할 수 있다. 세트 메뉴 2종은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