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리기자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29일까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오션뷰 업그레이드' 객실 프로모션을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여행사(OTA)를 통해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및 그랜드 하얏트 제주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여행사(OTA)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9월23일부터 12월31일까지다. 가을에 휴가를 떠나는 '늦캉스'부터 크리스마스, 연말 여행까지 미리 계획할 수 있다.
일반 객실 타입에만 적용 가능하며, 조식 포함 옵션도 선택 가능하다. 7일 전까지 무료로 취소할 수 있다.
폴콱 그랜드 하얏트 제주 총지배인은 "이번 프로모션 예약 시 제주 최고층에 있는 '라운지 38' 또는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제주 바다와 도심의 파노라믹뷰를 즐기며 웰컴 스낵과 웰컴 드링크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웰컴 스낵은 드림 미니버거, 참다랑어 타르타르, 보스턴 랍스터롤, 망고 무스, 초콜릿 무스, 크레페 케이크, 바나나 스플릿 아이스크림 등 총 27가지 메뉴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웰컴 드링크는 모엣 샹동 샴페인, 샤도네이 화이트 와인, 벨리니, 제주위트에일 맥주를 포함해 34가지 메뉴가 준비돼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