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스테이션, 동남아 이커머스 기업 라자다와 라이브 커머스 파트너십 맺어

국내 라이브 콘텐츠 커머스 제작 유통사인 라라스테이션은 라이브 커머스 협력을 위해 동남아 이커머스 기업인 ‘라자다(Lazada)’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체결을 통해 동남아시아 라이브 커머스 사업 분야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하고 공동 발전을 도모할 계획으로 라라스테이션은 라자다 플랫폼 내 라이브 커머스 분야의 유일한 라이브커머스 사업 파트너로, 한국의 다양한 중소기업이 라자다 플랫폼을 통해 동남아 8개국 시장 진출에 이바지한다.

이철호 라라스테이션 대표는 라자다 플랫폼을 통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국가에 우수한 한국 브랜드의 제품과 스토리가 라이브콘텐츠를 통해 동남아시아 전 지역에 널리 퍼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한편, 라라스테이션은 라이브 콘텐츠 전문 기업으로 약 2000회 이상의 국내외 라이브커머스 진행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고객 맞춤형 라이브 방송을 위한 제품소싱, 라이브커머스,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상품 물류, 글로벌 진출까지 전 단계 공급망(Full Value Chain)을 제공하는 라이브커머스 원스톱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라자다는 동남아시아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다양한 지역을 연결하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인도네시아, 베트남, 말레이시아, 태국, 싱가포르, 필리핀 등 각 시장에 맞춤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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