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리기자
CU에서 모델이 도시락을 사면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CU는 게임 개발사 넷마블과 손잡고 9월 한 달간 인기 도시락 구매 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게임 내 아이템을 100%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세븐나이츠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캐릭터 기술과 무기에 따라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3대 3 영웅전, 대규모 레이드 등이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CU와 넷마블은 이번 행사기간 중 리챔정식, 고기듬뿍 김치제육볶음, 모두의 급식 마늘제육, 모두의 급식 간장불고기 총 4종에 스크래치 쿠폰을 부착하고 구매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스크래치 쿠폰을 긁어 나오는 번호를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포켓CU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아이템 쿠폰 코드를 얻을 수 있다. 쿠폰 코드를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루비 500개를 증정(1계정 1회)한다. 해당 아이템은 1만5000원 상당으로 참여만 해도 도시락 가격보다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셈이다.
매일 선착순 7000명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인기 아이템도 증정한다. 지급되는 아이템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한정판 굿즈(10개), 4성 영웅 소환권 패키지(70개), 영웅 10회 소환권(700개) 등이다. 참여(1회 한정)만 해도 루비 300개를 제공한다.
행사가 시작된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선착순 룰렛 이벤트는 조기 마감됐다. 행사 대상 도시락 4종의 매출은 전주 동기 대비 38.6% 올랐다.
CU는 "전국 최다 네트워크가 가진 접근성과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신규 콘텐츠의 주요 홍보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전체 방문자의 65% 이상이 20~30대 고객인 만큼 젊은 세대를 겨냥한 타깃 마케팅 창구로 활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