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방으로 오픈런”…11번가, 갤럭시Z폴드4·플립4 사전판매

할인쿠폰 및 특별 사은품 제공

11번가가 ‘갤럭시 Z 폴드4’와 ‘갤럭시 Z 플립4’ 자급제 모델 사전판매에 나선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11번가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삼성전자의 신규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4’와 ‘갤럭시 Z 플립4’ 자급제 모델 사전판매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11번가는 16일 자정에 맞춰 두 시간 동안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제품 실물을 실시간으로 공개하고, 스펙과 주요 기능 등에 대해 밀도 높게 소개할 예정이다.

11번가는 방송 시간대에 한정해 할인쿠폰 사용이 가능한 카드사를 확대하고, 방송 중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오는 22일까지 9개 카드사 할인쿠폰, SK페이 결제 시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 T멤버십 3000원 할인·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한 제품은 사전판매 종료 다음날인 23일부터 순차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갤럭시 워치5’, ‘갤럭시 워치5 프로’, ‘갤럭시 버즈2 프로’ 등 새롭게 출시된 신규 웨어러블 기기들도 행사 기간 사전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 관계자는 “폴더블 스마트폰은 신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높은 활용도와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호평을 얻으며 사용자 층을 넓혀가고 있는 제품으로 전작의 흥행에 이어 이번에도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며 “라이브 방송과 각종 사전구매 혜택 등 고객을 위한 풍성한 콘텐츠와 혜택들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