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온라인편집숍 선봬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3일 온라인편집숍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을 새로 열었다. 스웨덴 생활양식을 담은 아이템을 비롯해 볼보 고객만을 위한 한정판 제품을 살 수 있으며 볼보가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도 접할 수 있다. 현재 여행용 캐리어와 보스턴백, 왜건 등을 팔고 있으며 추후 아이템을 늘리기로 했다.

고객 오너십을 강화하기 위한 체험프로그램 신청페이지를 함께 운영키로 했다. 다음 달 중에는 플로깅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2019년부터 진행중인 캠페인 ‘헤이, 플로깅’을 하며 한정판 패키지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만식 볼보차코리아 전무는 "볼보자동차가 지향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탙일’이 집약된 새로운 디지털 문화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