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삼성전자와 협업…비스포크 큐커 전용 밀키트 선봬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CJ푸드빌의 빕스는 삼성전자와 함께 ‘비스포크 큐커’ 전용 제품인 ‘빕스 프리미어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밀키트’를 출시하고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빕스 프리미어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밀키트는 T자 모양의 뼈를 중심으로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로 비스포크 큐커에 최적화된 레시피로 개발했다. 바코드를 스캔하면 시간, 온도 등 조리에 필요한 최적의 조건을 자동으로 설정하는 ‘스캔쿡’ 기능을 탑재해 매장에서 먹던 맛을 구현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빕스 X 큐커 에디션 프리미엄 홈파티팩’도 선보인다. 빕스 시그니처 메뉴인 폭립, 훈제연어를 비롯해 통삼겹구이와 라자냐, 볶음밥, 스프 등 비스포크 큐커로 조리하면 더 맛있는 풍성한 홈파티 메뉴로 구성한 스페셜 패키지다.

제품들은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큐커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삼성닷컴에서 운영하는 ‘큐커 식품관’ 내 CJ푸드빌 카테고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앱 ‘셰프고’와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판매한다.

큐커 식품관에서는 이달 한 달 동안 가정의 달 기념 ‘빕스 홈파티 기획전’도 진행한다. 집에서 홈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빕스 레스토랑 간편식 제품을 최대 20% 할인가로 판매한다. 기획전 기간 내 빕스 X 큐커 에디션 프리미엄 홈파티팩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렉슨 미니 조명’을 증정한다.

빕스는 비스포크 큐커 전용 제품 출시를 기념해 15일까지 CJ푸드빌 외식브랜드 통합 주문앱 셰프고에서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20명에게는 빕스 프리미어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밀키트를 제공하며 베스트 리뷰를 남긴 1명에게는 빕스 인기 간편식 세트를 증정한다. 개인 SNS 계정이 있는 누구나 셰프고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8일 개별 발표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