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기자
클레이튼 기반의 P&E, NFT, 메타버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레이다이스(KLAYDICE)’가 ‘현대백화점’과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현대백화점 카드를 발급하는 신규 회원 1천명에게 클레이다이스가 발행하는 ‘더현대 스페셜에디션 NFT’를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더 현대 스페셜에디션 NFT’는 클레이다이스가 발행하는 한정판 NFT로서 이를 보유하고 있는 유저들은 클레이다이스의 게임 내에서 사용되는 10,000원 상당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추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는 현대백화점, 현대아울렛, 더현대닷컴, 현대식품관 투홈 등에서 사용 가능한 백화점 전용 쇼핑 카드로서, 연회비나 입회비가 없고 할인 및 무이자 할부 서비스, 무료주차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실속형 모바일 카드이다.
클레이다이스 관계자는 “기존 클레이다이스의 유저뿐만 아니라 NFT, P2E, 메타버스를 처음 접하는 현대백화점 신규 고객들에게 NFT를 보다 편하게 경험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고, 나아가 클레이다이스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새로운 가상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클레이다이스 및 현대백화점 커뮤니티의 프로모션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0명이 마감되면 이벤트는 종료된다.
정진 기자 jung9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