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수원삼성블루윙즈와 ‘발데에르모소’ 와인 출시

17일 경기 수원시 홈플러스 북수원점에서 모델이 ‘사티오 데 발데에르모소’ 와인을 소개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홈플러스는 수원삼성블루윙즈와 손잡고 와인 상품인 ‘사티오 데 발데에르모소’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 상품은 홈플러스 북수원점, 동수원점, 서수원점, 원천점, 영통점, 병점점, 분당오리점, 화성동탄점 등 8개 점포에서 1900세트 한정 판매한다.

발데에르모소 와인은 자연친화적 재배로 유명한 스페인 발데리즈 와이너리에서 생산됐다. 고품질 와인으로 유명한 리베라 델 두에로 지역에서 재배된 포도로 만들었으며 화학 비료, 농약, 제초제 등을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바이오다이나믹 기법으로 적용했다. 깊은 오크 향과 풍부한 과일 풍미가 특징이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지난해 수원삼성 팬들 덕분에 수원삼성블루윙즈 아크비어 병맥주잔 기획팩이 조기 완판되는 등 큰 성공을 거둬 씨에스알와인과 이번 와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별 특별 상품 개발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의 발걸음을 매장으로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