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CJ올리브네트웍스 광고사업 흡수 합병 결정

[아시아경제 공병선 기자] CJ CGV는 분할된 CJ올리브네트웍스의 광고 사업 부문을 흡수 합병하기로 결정했다고 15일 공시했다.

CJ CGV 측은 이번 흡수 합병을 통해 "이원화돼 있던 광고 사업 부문을 통합 운영을 해 기존 중복으로 지출되던 비용을 절감하는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며 "조직 확대를 통한 시장 내 영향력 강화와 효율성 측면에서도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설명했다.

공병선 기자 mydill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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