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리뉴얼 오픈

매장 리뉴얼 오픈 기념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및 할인 프로모션 진행

에이스침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이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은 실내 모습. [사진=에이스침대]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대한민국 대표 침대 브랜드인 에이스침대가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최근 백화점 업계는 신규 고객을 늘리고 방문 고객의 체류시간을 증대하기 위해 다양한 체험형 매장을 입점시키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이 제품을 충분히 경험해볼 수 있도록 체험형 매장을 확대하고 있는 에이스침대는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7층에 위치한 에이스침대 매장을 약 100㎡(약 30평) 면적의 체험형 프리미엄 샵으로 새롭게 오픈했다.

에이스침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 구성된 고객 체험존에서는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인 '로얄 에이스(ROYAL ACE)' 시리즈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리뉴얼 매장에서는 로얄 에이스 라인 이외에도 ▲에이스침대 광고 속 박보검 침대로 유명한 ‘라노떼(LANOTTE)’ ▲프렌치 모던 스타일의 패브릭 침대 '루나토(LUNATO III)' 등의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로얄 에이스(ROYAL ACE)는 인기 매트리스 라인인 하이브리드 테크(HYBRID TECH)의 상위 모델로,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에이스침대의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됐다. 또 양질의 수면에 방해가 되는 꺼짐·소음·빈틈·흔들림·쏠림 현상을 개선한 '5 ZERO 시스템'과 상하 양면 사용이 가능한 ‘투웨이 쿠션 시스템’이 적용되어 최상의 숙면 환경을 제공한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고 풍성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침대는 '침대만큼은 직접 누워보고 구매해야 한다'는 철학으로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 및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 현대백화점 킨택스점 매장 리뉴얼을 통해 매트리스 체험존이 새롭게 운영되어 수도권 서북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