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버디 '가성비가 뛰어나'

"남다른 가성비."

골프버디 국내 판매총판인 코비스스포츠가 봄시즌을 맞아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펼친다. 워치형 aim W10(사진)과 레이저형 aim L10V, GB1S, 음성형 Voice3, aim V10 등이다. aim W10은 풀컬러터치스크린으로 무려 세계 4만여곳 코스를 탑재했다. 고저차 보정을 비롯해 벙커와 해저드 표시, 듀얼 아크홀 뷰, 그린언듈레이션 등 다양한 기능을 구현한다. 작동법 역시 쉽고, 편리하다.

aim L10V는 세계 최초 음성기능을 강조했다. 심플하고 초소형으로 그립감까지 탁월하다. 진동기능과 3가지 타겟팅 모드(표준, 스캔, 핀시커)를 갖췄다. 가시성을 보다 향상시킨 폭넓은 LCD 화면으로 시안성을 대폭 높였다는 게 흥미롭다. GB1S는 워낙 착한 가격으로 가성비 측면에서 골퍼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음성형 Voice3와 aim V10은 간편함이 돋보인다.

모자나 허리 또는 손목에 착용할 수 있다. 경쟁사 제품의 음성형과 비교해 LCD화면으로도 거리정보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갤럭시워치 골프에디션은 수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 화면의 선명함에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54홀 연속 골프모드가 가능하다. 거리측정기의 다양한 기능에 건강과 운동체크 기능 등을 더했다. 블루투스로 핸드폰과 연동해 전화와 카톡, 메일 확인 등을 할 수 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