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황사시즌 '공기청정기'…이벤트·신제품 '활짝'

교원 웰스 공기청정기 제품들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생활가전기업들이 봄철 황사 시즌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공기청정기 이벤트를 마련하거나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고객들의 건강한 생활과 청정 환경을 만들기 위한 활동들이다.

8일 업계에 따르면 교원그룹은 이달 27일까지 '웰스 공기청정기 추가 구매 이벤트'를 펼친다. 웰스 고객 5년 약정 추가 계약시 기준으로 공기청정기(모델명 AL315) 월 렌털료를 6000원 할인한다. 또 같은 기준으로 공기청정기(모델명 AM310)의 경우 웰 렌털료 8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웰스팜 식물재배기, 더원 정수기 tt UV+정수기, 매트리스 계약 고객 추가 계약시 공기청정기(모델명 AL106AㆍAL106F) 월 렌털료를 최대 7000원 할인한다.

코웨이도 3월 한 달 간 미세먼지와 황사를 대비하는 '청정시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공기청정기 제품을 일시불로 구입하는 신규 고객에게 1년 동안 하트서비스(정기적인 필터 교환ㆍ세정 등)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기존 고객은 1년 하트서비스 무상 제공 외 일시불 가격의 5%를 추가로 할인해준다.

코웨이 '청정시대' 프로모션

또 공기청정기, 의류청정기, 정수기, 매트리스, 전기레인지 제품군에서 두 대 이상 신규 및 재렌털해 프로모션으로 결합할 경우 결합 순서에 따라 두 번째 제품부터 월 렌털료를 최대 8% 할인해준다.

원봉은 지난2일 루헨스 브랜드를 통해 공기청정기 '퓨어(모델명 WHA-500)' 신제품을 출시했다. 원룸이나 아이방 등의 공간에 맞춰 제작된 소형 공기청정로 4단계 필터 시스템을 갖췄다. 프리필터, 항알러지 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 필터를 통해 미세먼지와 각종 악취를 관리할 수 있다.

자동 운행 기능도 적용했다. 오염 감지 센서가 공간 내의 대기질에 따라 3단계 동작 모드를 자동으로 운행한다. '자동 풍량 모드', '수면 모드', '필터 교체 알림 기능' 등을 갖췄다.

원봉, 루헨스 공기청정기 '퓨어(모델명 WHA-500)'

업계 관계자는 "봄철 황사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청정한 집안 환경에서 생활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이벤트는 물론 다양한 신제품들이 계속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