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새해에도 요기요서 2천원 할인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bhc치킨이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bhc치킨은 1월 한 달 동안 매주 화요일마다 요기요 회원을 대상으로 2000원 할인을 진행한다.

할인받고자 하는 고객은 해당일에 요기요에 접속 후 bhc치킨의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다.

할인 대상 메뉴는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은 물론 매운맛 치킨 맵스터, 치하오를 비롯해 올리브 열매, 발사믹 식초, 트러플 오일로 지중해 맛을 담은 ‘블랙올리브’ 등 bhc치킨이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신메뉴 ‘골드킹 윙’에 대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골드킹 윙’ 할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단품 외에도 ‘달콤바삭 치즈볼’, ‘뿌링핫도그’, ‘꿀호떡’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함께 구성된 세트 메뉴 주문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할인을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에 접속해 ‘골드킹 윙’을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된다. 단, 화요일에는 모든 메뉴가 기존 2000원 동일하게 할인 적용 된다.

지난달 선보인 ‘골드킹 윙’은 날개 부위로만 구성된 메뉴로 오랜 시간 발효시킨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을 사용하여 소스의 맛이 깊고 깔끔하다. 또한 신선한 마늘을 갈아 넣어 알싸한 마늘향의 진한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튀김옷의 쌀가루를 첨가하여 바삭함을 더했으며 날개의 윙과 봉이 각각 분리되어 있어 먹기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새해와 설 명절을 맞아 가족이나 친지들과의 모임에 뜻깊은 추억을 만드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