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제이에스티나 'X-MAS 에디션'. 사진=제이에스티나 제공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X-MAS 에디션’은 우아한 여성미를 강조하는 진주와 러블리한 스톤이 어우러져 로맨틱 무드를 선사하는 주얼리로, 한 해 동안 수고한 나 자신 또는 함께해준 소중한 이를 위한 의미 있는 선물로 손색이 없다.

제이에스티나 핑크 미오엘로 목걸이와 귀걸이. 사진=제이에스티나 제공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핑크 미오엘로(Pink Mioello)’도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미오엘르에 모거나이트 핑크 스톤을 적용해 선보인 상품으로 움직임에 따라 흔들리는 핑크빛 댄싱스톤이 화사하고 사랑스러워 연말시즌 설레는 마음을 담아 전하는 선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출시이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핑크 미오엘르는 연말시즌에 그 판매량이 5배까지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 가격은 목걸이 16만원, 귀걸이 19만원이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핑크 미오엘로는 제이에스티나만이 가진 러블리한 매력이 잘 살아난 주얼리로 환상적인 핑크 빛 눈부심이 매력적인 댄싱스톤 실물을 본 고객들에게 특히 반응이 더 좋다”며 “크리스마스를 앞둔 연말 시즌을 맞아 선물용으로 찾는 고객이 크게 늘었고, 남성분들에게도 마음을 표현하기 위한 선물로 인기가 좋다”고 말했다.

제이에스티나의 ‘핑크 주얼 페스티벌’은 특별 혜택가 찬스와 함께 전국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