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35개大, 5~7일 서울 코엑스서 '정시 입학정보 박람회'

13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대교협 주최로 열린 '2019학년도 정시 대학입학정보박람회'에 많은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이 입장을 위해 줄지어 서있다. 이번 대학입학정보박람회는 오는 15일까지 열린다./윤동주 기자 doso7@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한국대학교육협의회는 5∼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1층 A홀에서 '2020학년도 정시모집 대학 입학정보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전국 135개 대학이 참가하는 이번 행사에서 수험생과 학부모들은 '참가대학별 상담관'에서 교수·입학사정관·교직원으로부터 대학별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일대일 대입상담관'에서는 진학상담 경험이 풍부한 교사들로 구성된 대교협 대입상담교사단으로부터 대입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 자신이 희망하는 대학의 입학정보를 직접 검색해 볼 수 있는 '대입정보 종합자료관', 대입정보포털(adiga.kr) 홈페이지의 주요 서비스와 활용방법 등을 안내하는 '대입정보포털 홍보관' 등 다양한 특별관도 운영된다.

'한국장학재단 홍보관'에서는 국가장학금이나 학자금 대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박람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입장 마감 오후 4시30분)까지 열리며, 입장료는 1000원이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사회부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