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픽보이, 방탄소년단 뷔와 친분…주변에서 인맥 탐내더라'

MBC '놀면 뭐하니?' 방송인 유재석 / 사진=MBC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래퍼 픽보이가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의 친분을 과시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방송인 유재석이 가수 헤이즈와 픽보이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은 지난 방송에서 활약했던 픽보이에게 관심을 보였다. 그가 픽보이에게 "뷔는 잘 지내냐"고 묻자 픽보이는 "잘 지낸다"며 "(놀면 뭐하니?)방송도 그 친구와 함께 봤다"고 답했다.

유재석은 "픽보이도 픽보이지만 주변에서 픽보이의 인맥에 더 관심을 갖는다"며 "픽보이를 섭외하면 그 주변인이 (방송에) 나오지 않겠냐더라"고 말해 주변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사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