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브라운 음영 메이크업' 신상 10색 섀도우 팔레트 출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브라운 계열 아이 섀도우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를 22일 출시했다.

에뛰드하우스의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는 매일 아침 갓 구운 빵들이 가득한 베이커리 컬러를 담은 10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다양한 빵들의 컬러감과 촉감들을 담은 따뜻하고 분위기 있는 브라운 계열의 섀도우로, 베이커리 숍의 맛있고 부드러운 다양한 빵들을 모티브로 한 따스한 색감을 담았다.

또한 브라우니처럼 깊고 딥한 컬러부터 크림치즈처럼 부드러운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한 컬러뿐만 아니라 은은하게 반짝이는 솔티 브라운 컬러까지 다채로운 베이커리 컬러들도 만나볼 수 있다. 매트, 쉬머, 글리터 등의 다양한 텍스처와 10가지 색상으로 원하는 룩을 취향에 따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과 더불어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와 ‘러블리 쿠키 블러셔’로 구성된 특별 키트는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 가격은 2만2000원이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