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특대·특소 전문매장 '빅앤스몰' 할인행사 실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특대·특소 사이즈 전문 매장인 빅앤스몰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오는 14일까지 열흘간 2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금강제화 주요 매장 내에 위치한 '빅앤스몰' 은 단어 뜻 그대로 크고 작은 사이즈의 신발 종류를 갖춘 매장이다. 현재는 전국 금강제화 매장 및 백화점 등 약 30개점에서 운영 중에 있다. 남성화로는 230~240mm부터 280~310mm까지 사이즈의 제품들을 갖춰놓고 있으며 여성화는 210~220mm부터 255~260mm까지 다양하게 구비했기 때문에 평소 발 사이즈로 불편했던 소비자들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보면 좋다.

지난 1994년부터 운영중인 빅앤스몰에서는 금강제화의 남성화 브랜드인 리갈, 에스쁘렌도와 여성화 르누와르 등 다양한 남녀 정장 구두부터 랜드로바, 바이오소프 등 다양한 캐주얼화 전문 브랜드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신발 구매를 계획하고 있지만 본인의 발 사이즈 때문에 고민이 많은 이들을 위해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을 갖춘 상품 개발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