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이벤트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하나카드가 매달 숫자 ‘1’로 끝나는 날(1, 11, 21, 31일) 제휴사와 함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첫 행사는 서울랜드, 플레이아쿠아리움 부천에서 내달 1일부터 열린다. 하나카드 개인 신용·체크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전달 실적에 상관없이 하나데이 당일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봄 축제가 한창인 서울랜드에서는 본인에 한해 파크이용 종일권을 정상가보다 50% 할인된 2만2000원에, 야간권을 1만원 (정상가 대인 3만70000원)에 각각 이용할 수 있다.

플레이아쿠아리움 부천 입장권도 하나데이에는 본인에 한해 정상가(대인 3만원)보다 50% 수준으로 할인된 평일 1만4000원, 주말·공휴일 1만6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측은 “새롭게 선보인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이벤트는 단발성 행사가 아니라 전국 레저시설, 리조트, 호텔과 문화공연 및 다이닝 서비스 등으로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며 “특히 11월 11일은 ‘그랜드 하나데이’로 하나카드의 다양한 제휴처가 함께하는 ‘빅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