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환경사랑 꿈나무 그림잔치…'참가하면 소프트크림 공짜'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미니스톱은 27회 환경사랑 꿈나무 그림잔치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행사는 지역사회 꿈나무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매해 개최되는 그림대회로 27년째 이어지고 있으며, 올해는 그린포스트 코리아와 공동주최로 진행한다.

응모대상은 전국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까지 학생으로, 참가 방법은 전국 미니스톱 점포에서 도화지를 배부받아 크레파스나 물감으로 주제에 맞는 그림을 그린 후 다시 점포에 제출하면 된다.

올해의 주제는 '환경파괴로부터 우리 마을과 지구를 보호하자'로, 주제에 맞게 환경보호에 관한 다양한 상황을 상상력과 창의력을 더해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내달 21일까지이며 수상자는 5월 12일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그림을 제출한 모든 학생에게 미니스톱 ‘소프트크림콘 밀크’를 참가상으로 증정한다.

수상작은 5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강원도 영월에 위치한 에코빌리지에 전시될 예정이다. 정연문 미니스톱 경영전략부장은 "지역사회 꿈나무들이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생각해보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